대한민국

[여수]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feat. 핫도그 맛집)

말탄원슝이 2023. 8. 22. 10:58
728x90

여수 만성리 검은모래해변은 남편과 연애시절 한 번씩 들렀던 추억이 가득한 곳이에요♡

여름에는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수영하는 사람들로 가득했답니다.

참고로 사실 제가 여길 오는 이유는 따로 있어요. 크크크

엄청나게 뜨거웠다....

저는 겨울에만 와봤는데 여름에 오니 수상 레저기구도 있고 

빠지 하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같이 뛰어들고 싶었지만.. 제가 여기 온 목적은 따로 있기에 ㅎㅎㅎ

바로바로~!!!

 

사실 전 핫도그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이거..!! 이거에요 여러분..!!

해변을 등지고 바로 뒤에 이렇게 핫도그가게가 있는데요

 

저 원래 핫도그 별로 안 좋아하거등요 정말루

근데 이 핫도그 정말 맛있어요!!! 뭔가 옛날핫도그인데

저 달달한 설탕이랑 넘 잘 어울림.

사실 설탕 뿌려 먹어본 게 여기서 처음 같아요 ㅋㅋㅋ

 

추운 겨울날 호호 불며 먹었던 핫도그 맛이 

넘 인상 깊어서 이 무더운 여름에 또 찾아왔습니다.. 헿

 

모두가 아는 그 맛이에요!

닭꼬치도 안 먹으면 섭하기 때문에 같이 하나 먹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어묵도 팔더라고요??

어묵도 안 먹으면 섭하니까 가볍게 먹어주고ㅋㅋㅋ

원래 국물이 찐인데..

더워서 국물은 패스했어요

 

20년 전통의 힘이란 엄청나다..!

무더운 여름이지만 파라솔에 앉아서 드시는 분도 계시고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하지만 넘 더우니까 저는 겨울에 또 갈래요~~=33

 

너무 더워서 대충찍었다..ㅎ

검은모래해변가에 이렇게 찜질 체험장소라는 간판이 세워져 있었는데

저 구간은 누워서 모래찜질도 하고 그런 공간인가 봐요.

그늘막 설치 x

조리행위 x

애완동물 출입 x

멍멍이들과 함께 오지는 못하겠네요ㅠ

작지만 보이쥬?? 잘보면 보여요 !!

그리고 근처에 패러글라이딩 가게도 보이던데

하늘 위를 바라보니까 이렇게 패러글라이딩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완전 재밌어 보여~~~

밑이 바다라서 좀 더 안심하고 탈 수 있을 거 같은 기분..?

 

검은모래 해수욕장 개장기간인 23.07.08 ~ 23.08.20 까지는 

일방통행 구간이 있으니 유의하시고

주차는 검은모래해변 들어오면 바로 주차공간이 보이는데 

주차공간이 넉넉한 편은 아니에요..! :(

 

하지만 아까 그 핫도그 가게 바로 옆에 유료 주차장도 있고

근처 식당가에서 식사 시 식당가 쪽에 주차 가능하게

해 둔 곳도 있으니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수 만성리 검은모래 해변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