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나라

[일본] 오사카 온천 추천, '소라니와 온천' in 오사카 베이 타워

말탄원슝이 2023. 8. 23. 20:04
728x90

일본에 방문했다면 온천은 빠질 수 없는 코스죠? :)

단순 온천욕뿐만이 아니라 무료로 유카타 입고 사진도 남길 수 있는 이곳!

온천욕보다 사진만 더 찍고 왔던 ㅋㅋㅋ

오사카 베이 타워에 위치한 소라니와 온천을 소개합니다~~

 

우산따위 사치다..!!

원래 계획은 유니버셜에서 진 빠지게 놀고

마무리로 온천 가서 딱~~ 피로 풀고 숙소 가는 거였는데

저희는 하루를 풀로 유니버셜에서 놀 거였기 때문에 온천까지 갈 체력이

남아있지 않을 것이라 판단..^^ 다음 날에 온천으로 향했어요.

즉, 숙소 근처인 난바역에서 소라니와 온천으로 갔답니다!

 

구글맵과 함께라면 두렵지않아!!

난카이 난바역 기준으로 소라니와 온천까지 30분 이내 소요되었는데요.

제가 여러 경로를 대충 찾아봤었는데

우메다역 쪽에서 가도 거의 30분 살짝 안되게 걸리고

유니버셜에서 바로 가시는 분 있다면? 거기서는 15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아무튼 제가 간 날은 비가 왔는데...

정말 다행이었던 건 지하철 건물을 통해 계속 이동해서

우산이 필요 없었어요~ ㅋㅋㅋ

 

오사카베이타워 글 보이시죵!? 표지판 따로 쭈욱 가세용

참고로 제가 좀.. 많이 길치인데

(유니버셜 갈 때도 난바역에서 타는 곳을 못 찾아서 한 시간 가까이 헤맴..^^)

But 난바역에서 소라니와 온천까지 가기는 매우 쉬웠어용.

벤텐초역에서 내려서 표지판 따라 걸어가면 된답니다.ㅎㅎ

 

딱 보면 여기구나 싶습니다.

절대 그냥 지나칠 리도 없는 것이 이렇게 

나 여기 있소 하고 빨간 기둥들이 나타난답니다.

저도 이거 보고 온천 여기다!! 했어요ㅎㅎ

 

바로 소라니와 온천 입구입니닷!!

유리문을 지나 신발을 벗고 안으로 들어가면

입구에 계시던 직원 분이 신발장 쪽으로 안내를 해주세요.

 

자리는 아주 넉넉했습니다 ㅎㅎ

마음에 드는 칸 아무거나 골라서 신발 넣고 키를 뽑아 챙겨가시면 된답니다!

키 하나로 다 쓰는 건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에요.

옷장 키는 따로 또 있으니 둘 다 잘 챙기셔야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셨다면 카운터에서 예약 바우처를 보여주시면 되고

저도 원래 마이리얼트립이나 클룩 그런 데서 예약하려다가

비교해 보니 제가 가는 날에는 그냥 가도 조금 더 저렴하더라고요?ㅇ0ㅇ

예약하면 무조건 쌀 줄 알았더니!?!?

제가 간 날이 평일에다가 이때 이벤트 기간 중이라 그랬던 것 같아요!

 

한국말하고 있으면 직원분이 눈치껏 한글이 적힌 안내문을 주십니다.ㅋㅋㅋ

미리 예약하고 가면 바로 종이만 보여주면 돼서 편한데..

저는 예약을 안 하고 갔기 때문에 ㅋㅋㅋㅋ 성인 2명이라고 말씀드리고

직원분께 이런저런 설명을 들은 뒤

바로 옆에 유카타를 고르러 갔습니다!!

 

남자용, 여자용 사이즈도 S~LL 까지 다양해요.

마음에 드는 유카타로 고르시고 끈도 밑에 있어요.

원하는 끈도 같이 골라주세요~~

오른쪽으로 가면 탈의실이 있는데 거기에서 갈아입으시면 된답니다.

탈의실 입구에는 검은 그물망 가방이 있는데 하나 챙기셔서

들고 다닐 물건 넣고 다니시면 돼요 :)

 

유카타 왼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거울터널이 있어요~~

탈의실에서 유카타로 갈아입고 다니다 보면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구간들이 있어요~!

거울터널 길어서 다른 사람 안 보이게 찍기 좋으니까

사람 근처에 오기 전에 사진 남겨보아요. 홓호

 

오미쿠지 어쩌고저쩌고 안에 오락공간도 있다!

소라니와 온천 내부에는 식당도 있고 오락하는 공간도 있고

상당히 뭐가 많습니다..!

원래 여기서 밥도 먹으려고 했는데

누가 가격대비 별로라는 글 보고 그냥 접었어요..ㅎ

나가서 더 맛있는 거 먹는 걸로!

 

여기 다리는 사람없을 때 빨리 찌그세욧!!!!!!

묘하게 센과 치히로가 떠올랐던 다리ㅎㅎ

여기 다리에서 사진 찍는 사람이 은근히 많으니까 사람 없을 때

후다닥 사진 찍으시길 바랍니다.

소라니와 온천은 실외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비가와서 우중충하구나..^^

4층으로 이동하면 실외로 나가는 곳이 있는데요!

슬리퍼가 사이즈 별로 있으니 골라 신으시고

우산꽂이에 우산도 있길래 개인우산인가?? 긴가민가했지만

아닌 거 깨닫고 우산도 들고 가줍니다.ㅎㅎ

 

날씨가 왜 이모양이니..?

연못을 중심으로 족욕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서

남편과 저두 족욕을 하러 갔는데요~

아니.. 이 무슨..

물이 미지근하자나!!!!!??????

족욕을 기대했던 한 사람으로서.. 상당히..

이 부분은

실망스러운 것이었습니다..

...

그래서 족욕은 패스했어요!!

 

맹구다!!!! 너무 반가워!!

온천에 왔으면 온천욕을 해야지!! 

남편과 저는 온천에서 각자 씻고 다시 만나기로 했답니다!

맹구가 있는 이곳은 목욕탕 로비라고나 할까요??

 

아무튼 들어가면 항아리 같은 것에 바가지도 있고 (신기했다)

탕에 들어가기 전 몸 헹구는 곳 같아요.

샤워하는 공간도 따로 있고 탕도 괜찮았습니다!

친구 있어서 같이 들어갔으면 제대로 즐기고 왔을 텐데..

혼자라서 아쉽..ㅜㅜ

 

추가로 일본온천 특징인지 모르겠지만 씻을 수 있는 모든 것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놀랐다...!!! 

남편도 극찬!!

특히 다른 거는 있어도 클렌징 오일은 있는 곳이 드문데

여긴 클렌징 오일도 있어서 감동했습니다..

 

여러분 속옷만 챙겨가세요..☆

 

다른사람들은 한글로 하던데 ㅠㅠ 못찾아서 그냥했다..

여기 이 기계로 정산하시면 됩니다.

영수증은 총 3장이 나오는데 그중에 QR코드가 나온 종이는

잘 챙겨서 바로 옆 쪽에

안녕~~ 다음엔 가족탕으로 돌아올게~~

여기 이 출구에 QR코드를 인식시켜 주면 

문이 열린답니다~~

 

다음에 무조건 또 와야지!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한 번쯤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왜냐면 이번에는 탕에 오래 못 있었거든요... 혼자는 심심..

 

이제 주유패스로 나니와노유 온천이 무료가 아니라고 하던데

소라니와 온천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소라니와 온천 가격표-

아니..번역 무슨일.. 난쟁이라니.. '소인' 기준입니다 ㅋㅋㅋㅋ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입장료입니다!

23년 7월 1일부로 가격이 약간 변동되었네요.

온천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비교해 보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소라니와 온천 오사카베이타워]

영업시간- 11:00 ~ 23:00

위치- 1 Chome-2-3 Benten, Minato Ward, Osaka, 552-0007 일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