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전남 여수] 바다보며 물놀이하기 좋은 숙소!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말탄원슝이 2023. 8. 24. 15:47
728x90

여수 여행은 계획했는데 숙소가 고민이신분!?

아직 숙소를 정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친구, 연인, 가족 그 누구와도 함께 시간 보내기 좋은  

물놀이 가능한 숙소! 라테라스 리조트에 대해 정리해 보았어요.

바다를 마주하고 있어 멋진 경치는 덤이랍니다♡

 

방에서 바라본 뷰! 바다랑 풀장이랑 너무 예뻤다.

매년 여름이면 함께 여행을 가던 친구들과

정했던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당시 우리도 돈 좀 주고 이번엔 비싼 데서 자보자!

하고 잡았던 곳이 바로 여기랍니다.ㅋㅋㅋ

 

제가 갔을 당시는 리뉴얼 전 기준이오니

현재는 어떻게 바뀌었는지도 함께 정리해 둘 거예요!

참고하셔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

 

오자마자 침대 자리 맡기~~~ㅋㅋㅋㅋ

저희는 4명이서 갔는데 극성수기 기준으로

40만 원 정도에 잡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희가 묵었던 방은 클럽호텔 A 룸이랍니다.

 

현재 아고다, 여기 어때, 네이버예약 등 다양한 곳에서

예약할 수 있으니 비교해 보시고

제일 저렴한 곳에서 예약 고고고!!!

방 종류도 많으니 천천히 비교해 보세요 ㅎㅎ

 

여기서 사진을 엄청나게 찍었다. ㅋㅋㅋ

클럽호텔 A 방은 이렇게 창가 쪽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바깥으로는 바다와 수영장이 보입니다.

이쁘죠??

 

이거 보고 어떻게 물에 안 들어가냐고요ㅜㅜ~~

(참고로 밖에서도 우리가 잘 보인다..^^)

 

날씨가 좀 꾸리꾸리한게 흠이네..

깊은 물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이곳의 물은

대충 허리부근 정도 되는데요

깊은 물을 싫어하신다면 아주 좋은 깊이 같아요.

아이와 함께 오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아이들과 놀기 딱 좋은 깊이 ♥

 

저는 키 넘어갈 정도의 깊이를 좋아하지만

그래도 노는데 문제없어요 ><

(조금 아쉬울 뿐..)

 

온탕과 냉탕을 번갈아 들어갈 때 그 기뷴.. 아시져??

수영하다가 조금 춥다~~ 싶으면

이렇게 온수풀도 있으니 놀다가 따뜻한 물에

퐁~ 들어가면 기분이 정말 좋답니다 ㅎㅎ

 

실망했지만 사진 찍고 또 신나게 잘 먹었다.ㅋㅋㅋㅋ

열심히 수영하고 이제 바비큐 하자!!

하고 불판을 빌렸는데~~

으응..?? 저희는 바비큐 불판인 줄 알았는데

숯 활활 아시죠?ㅜㅜ

가스버너 줘서 띠용했던 부분..ㅎㅎ

이것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

 

BUT!!

 

라테라스 공식홈페이지 바베큐장 사진

그러나 지금은 이렇게 바베큐장이 새롭게

몇 군데 더 많이 생겼더라고요!

이거 보니까 조금 다시 가고 싶어 지는걸? ㅎㅎ

아래는 바비큐 이용 설명이에요.

 

<라테라스 바베큐 이용 대여>

BBQ 유로피안 그릴(숯)  : 숯불, 바베큐 그릴, 집기류, 개별 테이블이용  = 5만

BBQ 하우스 그릴(가스) : 고기전용 불판, 2구 가스버너, 집기류 = 3만

운영시간- 18:00~20:00 / 20:00~22:00 (2부제)

예약문의- 위치:코브 B동 야외바베큐존

☏ 061-643-3500

 

포스팅하다보니 다시 가고싶어졌다! 다음에 또 보쟈~~

현재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는 리뉴얼되어

제가 갔을 때보다 훨씬 뭐가 많이 생겼더라고요!

키즈워터파크도 생기고 패밀리풀, 성인만 들어갈 수 있는 어덜트풀도 생겨

더 즐겁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때 당시에는 조금 실망한 감이 없지 않아

재방문은 생각도 안 했는데

리뉴얼된 걸 계기로 다시 방문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여수 물놀이할 수 있는 숙소 찾으신다면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TEL. 061-643-3500

주차장- 넓음

입실- 15:00

퇴실- 11:00

위치-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405-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