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경남 거창] 밥 먹고 카페까지 한번에 모두 해결! 이수미 팜베리 농가레스토랑&카페&펜션

말탄원슝이 2023. 9. 18. 22:09
728x90

주말에 할머니가 계신 시골에 다녀왔어요 :)

남편이랑 새로운 곳을 찾아보다가

거창 시내랑 가까우면서도

뭔가 색다른 곳 없을까 하다가 찾은 이곳!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도 나온 적 있더라고요~

그리고 치즈돈가스 평이 좋아서..

점심은 여기서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ㅠㅠ 비가오네 ㅜㅜ

이수미 팜베리 농가레스토랑&카페&펜션은

이름답게 세 가지를 모두 다 하는 곳이에요

이 건물 뒤로 펜션이 주르륵 보이는데

거기서 펜션도 같이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오로지 먹으러 왔쥬~~

 

어디로 가든 길은 통합니다 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왼쪽에 유리문과

계단이 보이는데 밖에서도 2층 식당이 연결되어 있어서

아무 문으로 들어가도 식당으로 바로 갈 수 있답니다!

 

1층은 행사할 때 식사하는 공간인 모양이었어요~

1층에 사람이 없어서 오~ 생각보다 사람이 없네? 싶었지만

2층 갔더니 테이블이 가득 차 있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한자리가 남아있어

대기 없이 바로 자리에 앉았답니다.

 

식사류는 돈까스랑 비빔밥 단 두가지!

이수미 팜베리 메뉴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메뉴들이 제가 좋아하는 게 너무~ 많았지만

어차피 돈가스 먹으러 왔기에 ㅎㅎ

식사류는 베리 임실치즈 돈가스랑

채식 베리 꽃 비빔밥 두 가지가 있는데

식사하시면 후식까지 나와요!

 

사진보니까 급 배고파진다...

남편은 치즈돈가스 고르고!

저도 치즈돈까스 고르고 싶었는데

저는 여러 가지 먹어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ㅎㅎ

다른 것도 궁금해서

채식베리 꽃 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오로지 호기심 하나로 주문한 꽃 비빔밥!!!

 

그러지 말았어야 했다

주문할 때, 돈가스 하나 주문하고

비빔밥 하나 주문하는데

사장님이 정말 온통 야채라면서

재차 드실 건지 물어보시더라고요~ㅋㅋ

저는 어차피 너무 궁금했기 때문에

무조건 GO 했답니다 ㅎㅎ

 

플레이팅 된 꽃들이 너무너무 예쁘당

제가 옛날 돈가스는 느끼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치즈돈가스는 옛날 돈까스

맛이 나는 듯하면서도 비슷하지만

훨씬 맛있는 돈가스였어요! 추천추천!!

 

꽃 비빔밥을 시키면 미역국이 함께 나오고

간장소스도 주시는데 비빔밥에

원하는 만큼 비벼 드시면 된답니다

안에 아몬드랑 야채, 식용 꽃들이 들어있는데

진짜 프레시한 느낌이에요!

저에게는 좀 심심한 느낌이 없잖아 있었지만

다이어트 중이시거나 건강식 좋아하시는 분들이

시켜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완전 당충전!!!!!!!!!!!

식사 후에는 후식을 시킬 수 있는데요

아메리카노, 베리스무디, 수제젤라또 

세 가지 중 하나를 택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수제로 만든 거 좋아하는데

여기는 대부분 음식이 다 수제 같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선물을 사갈 수도 있어용!

벽 한편에는 이렇게 술과 산삼 등

식사도 하고 지인들에게 선물도 할 수 있도록

여러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쨈하나 GET! 했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괜찮더라고요~

 

빵순이는 빵을 그냥 지나칠수 없지!!

카운터 앞에는 이렇게 빵도 판매한답니다.

빵도 여기서 직접 구운 빵으로 보이네요

빵 하나 사서 쨈 발라 먹었답니다ㅎㅎ

 

비야 제발 멈춰줘

아까 2층에서도 들어갈 수 있다고 한 곳이

바로 이 길인데요!

뒤로 보이는 건물이 이수미팜베리 펜션이랍니다

비만 아니면 나가서 산책 좀 했을 텐데 TT

아쉽지만 안에서 살짝만 보고 말았어요..

 

주차장은 길게 쭈욱~

고속버스도 오는 것 보니 주차걱정은 NO

제가 간 날은 비가 와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지만

 

주차장에서 바라본 뷰~~

날씨 좋은 날에 가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특히 꽃피는 계절에 오면

너무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식사와 커피 디저트까지 한 번에~

한 번 들러보시길 바라요~~


[이수미 팜베리 농가레스토랑&카페&펜션]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