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경남 거창] 맛집 추천, 온천수로 키운 민물장어 맛집 '보약장어왕메기'

728x90

남편이랑 거창에 갈 때면 자주 가는 맛집이 있는데요

사실 그 맛집이 용인으로 이전을...

하지만 저희는 새로운 곳을 찾아냈죠!!

왕 큰 민물장어를 맛볼 수 있는 집

거창에 위치한 보약장어왕메기입니다~!

 

장어집 외부모습 잘보면 바깥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여기는 부모님께서 알려주신 곳인데요~

저희 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장어집이

사라져 버려서 (흑흑)

다른 장어집을 찾다가 이곳을 발견!

그 뒤로 장어먹을 때는 여기를 이용한답니다

구불구불 시골길을 따라가다 보면

 

도로 중간중간에 장어집 표지판이 위치를

안내해주고 있어요

우두산 출렁다리 가는 길 쪽에 있어서

3번이나 주차요원 분들이 붙잡으셨다는..ㅋㅋ

우두산 출렁다리는 위에 주차자리가 없어서

밑에 주차하고 셔틀버스 타야 하거든요ㅋㅋ

 

주차장 아주 넓어요~~~~ 베리굿임

가게 앞쪽에도 주차공간이 있지만

뒤쪽으로 가면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여유롭게 주차를 하고 입구로 향합니다

 

다음생에는 장어로 태어나지마..TT

가게 입구 쪽에 이렇게 장어들이 있고요

차 타고 오면서 보니 장어 양식장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그 옆에는 뷔페를 즐기려는

커다란 새 한 마리가 앉아있었답니다..

그래서인지 위에는 검은 비닐 같은 게

덮여있었어요 ㅋ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용

거창은 온천물이 또 좋다고 하던데

이곳 장어는 온천수로 키운 장어라고 하네요!

장어구이 말고도 메기매운탕도 팔고 있었어요

저희는 5명이라 장어구이 총 2kg 주문했습니다

 

왕 큰데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네!!

여기 불판이 엄청나게 큰데

알고 보니 장어크기도 엄청 크더라고요

위에 나온 양은 1kg이에요!

한 번에 주문하지 말고 드셔 보시고

나눠서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찰리와 초콜릿공장처럼 화면뚫고 꺼내먹을 수 있다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죠??

전문가의 솜씨예요

여기 좋았던 점 또 한 가지!!

일하시는 분들이 장어를 직접 구워주세요!

고기 못 구우시는 분들 걱정 노노

진짜 겉바속촉의 정석으로 구우시더라고요

특히 남자 직원분이 잘 구우시더라는..👍🏻

 

남기지말고 먹을만큼만!!

더 필요한 반찬이 있으시다면

이렇게 셀프바에서 가져가시면 되고

셀프바에 없는 밑반찬들도 있어서

그런 거는 직원분께 가져 다 달라고 하시면 돼요~

 

심플한 맛~~

후식은 된장찌개랑 잔치국수가 있어서

저는 잔치국수를 먹었어요

물냉면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그래도 다 먹었답니다 ㅎㅎ

 

커피는 셀프 사탕도 셀프

계산대 옆에 이렇게 커피자판기가 있어서

뽑아 드시면 되고요~

 

시원해지면 야외석에서도 먹어봐야겠당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지금 밖에서 먹기에는 아직 더우므로

나중에 시원해지면 밖에서 먹어보려고요

야외는 숯불로 구워주신답니다

 

잉어 구경하고 가세요~

가게 옆쪽을 바라보면 아래에 이렇게

관상용 잉어가 커다란 인공연못 안에 있어요

배부르면 계단 따라 내려가셔서 이렇게

잉어구경 한번 하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

 

장어 포장구매 할 수도 있어요~!

이렇게 노란 컨테이너에서 판매도 하고 있으니

장어 포장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거창에는 보약장어왕메기 식당이  두 군데더라고요

한 곳에서 열었는데 장사가 잘돼서

2호점을 오픈하신 모양이에요

그만큼 장어 맛은 보장합니다!

거창 와서 뭐 먹을지 고민이라면

보약장어왕메기 추천드려요~~~~


[보약장어왕메기]

화-일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