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남해] 고소공포증 주의! 남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설리스카이워크'

728x90

매번 가던 독일마을은 이제 뭔가 심심하고

가보지 못했던 새로운 곳은 없을까?

고민하던 중 발견한 설리스카이워크!

남해까지 왔는데 남해바다는 제대로 보고 가야겠죠ㅎㅎ

큰 기대 없이 들렀지만 멋있는 바다경치보고

너무너무 좋았던 이곳을 소개해볼게요

 

반짝반짝 빛나는 바다가 너무 예쁘다

 

남해 설리스카이워크는 남해 미조면에 위치해 있어요

미조면은 남해에서도 아래쪽에 있는데

그래서인지 이런 곳이 있는 줄 이제 알았답니다!

 

저희는 점심시간 겹치게 출발했는데

가려던 식당이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여기서 바다전망보고 가면 딱 맞겠다 싶어

첫 번째 목적지로 정했어요ㅎㅎ

 

추워서 차에서 내리기 싫은 이 마음..

 

꼬불꼬불 길 따라 바다 보며 오다 보면

어느새 앞에 설리스카이워크라고 적힌 전망대가

딱 보인답니다! 

사람도 많지 않고 주차장 자리도 널널했어요.

 

셀프로 뽑아주세여

 

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한 매표소에서

이렇게 직접 인원수에 맞춰 표를 뽑으시고

바로 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돼요.

옆에서 직원분이 티켓 뽑는 거 봐주시기 때문에

따로 위에서 표검사는 안 했어요!

 

대인: 2,000원

소인: 1,000원 (만 7세 이상 만 18세 이하)

남해군민 및 만 65세 이상 고령자/장애인/국가유공자 50% 할인 (신분증 필요)

 

※12월 3일부터 무료개방, 별도 안내 있기 전까지 

23년 12월 3일부로 현재 무료개방 하고 있네요!!

언제 바뀔지 모르니 방문 전 확인필수~

 

추워서 빨리 안으로 들어가고싶은 마음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멈추진 않겠지? 싶은 쓸데없는 생각도 들었지만..

순식간에 편하게 올라갔답니다!

 

올라오자마자 바다 뭐냐구요~~ㅜㅜ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이렇게 바로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요~~

사방이 탁 트여있어서 내리자마자 감탄했답니다

 

앞에 보이는 건물은 스카이워크 카페랍니다

 

그리고 다리 따라 쭉 걸어가면 앞에 이렇게

카페가 하나 있고요

저희는 곧 밥 먹으러 갈 거라서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라면도 있고 간단한 먹을거리들을 팔고 있었어요

화장실도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답니다

 

 

다리밑에는 이렇게 구간구간 투명한 바닥을 둬

아래에 바다가 보일 수 있게 해 두었어요

사진으로 보면 하나도 안 무서워 보이는데..

진짜 무서워요

밟으려다가 실패반복ㅋㅋㅋㅋㅋ

남편은 뭐가 무섭냐는데

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못 밟더라고요!!ㅋㅋㅋ

 

아무도 밟지않는 이 광경을 보라

 

인터넷 보면 저런 투명한 다리 가짜로 깨지는 효과

나올 때 사람들이 기겁을 하는 거보고 

그렇게 무섭나? 했는데 

정말 무섭더라고요ㅋㅋㅋㅋㅋ

(이미 머릿속으로 수십 번 깨짐)

 

하지만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몇 번 왔다 갔다 발 슬쩍 눌러보고 하다 보니

나중에는 용기 내어 유리 위를 걸어 다녔답니다ㅋㅋ

 

바로 심장마비 걸릴 그네

 

그리고 스카이워크에는 스카이그네도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운행을 안 하는지 밑에

자물쇠로 잠겨 고정되어 있더라고요!

바람이 많이 불어 안전상의 이유로 하지 않는 건가

생각이 들었답니다

 

전에 여수예술랜드에 이거 비슷한 거 있어서 

타봤는데 그때 무서워 죽을 뻔했거든요

근데 이건 타기 전에 봐도 무서워 보였어요

심지어 혼자 타야 하잖아..?

쫄보는 그냥 지나갑니다...

 

바람만 안 불면 더 좋았을텐데..

 

정말 바다 보니까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남편이랑 사진 엄청 찍은 것 같아요!

근데 바닷가라 바람이 엄청 세서 좀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설리 스카이워크]

11월~4월 ▶ 10:00-19:00

5월~10월 ▶ 10:00-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