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나라

[일본] 오사카 야키니쿠 맛집! 우연히 발견한 레몬사와 무한리필집

728x90

마음에 드는 식당을 발견하지 못해

지친 발걸음으로 

숙소를 향해 가던 중 우연히 발견한 식당..!

나만 아는 맛집으로 둘까..? 하다가

너무 맛있어서 정리해 보는

오사카 야키니쿠 맛집 찐 후기!!

 

남편과 저는 여행 성향이 상당히 잘 맞는데요~

맛집을 찾아보기도 하지만

인스타나 어디 알려진 유명한 곳에 찾아가기보다

현지인이 가는 찐 맛집을 발견하는 걸 더 좋아한답니다!

 

이곳이 얼마나 유명한 집인지는 모르겠지만

거기에 한국인이 저희밖에 없었던 걸로 봐서는 

그렇게 알려진 거 같지는 않더라고요!

 

사실 여기도 그냥 지나치려다 아 곧 숙소인데 가볼까?

그래 먹어보자 하고 들어갔던 식당인데

알고 보니 요새 핫한 야키니쿠 식당이었네요ㅎㅎ

 

일본어 안내판을 주셨다가 못 알아보니 새로 가져다 주셨다.ㅋㅋㅋㅋ

먼저 자리에 앉으면 60분과 90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내가 선택한 시간 동안 레몬 사와가 무제한!!!

(※레몬사와:  소주나 청주 등에 탄산과 레몬즙이 들어간 일종의 칵테일류)

 

그리고 한 테이블 당 레몬사와에 넣을 두 종류의 시럽을 고를 수 있어요.

 

패드를 이용해 주문하면 되서 매우 편합니당~~

식당 이용시간과 원하는 시럽을 고른 안내문을

직원에게 드리고 음식 주문은 이렇게 패드를 이용해서 하시면 돼요.

메뉴에 사진과 번역된 메뉴명이 같이 적혀있어서 

주문하기 좋아요~ 중간중간 헷갈리는 부분은

구글 카메라 번역기의 도움을 받았습니다.ㅋㅋ

 

고기 종류가 엄청 많아서~~

행복한 고민이었지요 

 

아까 체크했던 거 드리면 이게 먼저 나온다.ㅋㅋㅋ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얼음잔과 시럽을 먼저 가져다주시는데요.

시럽은 매실, 말차, 과육, 새콤새콤 등

사실 모든 시럽이 다 궁금했지만 두 개까지만 정할 수 있어서

남편하나 저 하나 골랐답니다.

남편은 달콤달콤 레몬시럽, 저는 과육톡톡 레몬시럽을 골랐는데

제가 골랐던 게 더 입에 맞았던 것 같아요.ㅎㅎ

 

하~~~ 우리나라 도입이 시급합니다ㅠㅠ

저 레몬을 앞으로 당기면...

레몬사와가 쏟아집니다!!!!!!!

저는 쓴 술을 싫어하는데 이건 하나도 안 써요!

 

레몬사와에 이렇게 시럽을 원하는 만큼

섞어서 마셔주면~~~

크... 진짜 먹고 싶네요 ㅠㅠ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최고에요..

 

파소금구이 꼭 먹어주세요..

저랑 남편이 오! 맛있다 했던 메뉴

파 소금구이에요.

크게 기대 없었는데 제일 맛있더라고요!?

 

후추맛도 느껴지면서 한국에서 구워 먹던

고기와는 확실히 뭔가 다른 느낌이었어요.

 

추가로 주문한 파소금구이.. 그리고 곱창!

하나 시켜 구워 맛본 뒤 

메뉴보고 궁금한 거 골라서 폭풍주문ㅋㅋㅋ

메뉴에 불판교체도 있어서 불판이 탔다 싶으면

불판교체 주문 넣으면 

직원분이 불판 갈아주십니다!

 

대충 과음 하지말자 그런내용입니다ㅋㅋ

레몬사와 알코올 도수는 8%

그렇게 세지 않지만 맛있다고 계속 먹다 보면

훅 정신 날아가지 않게 

조심하세요~~

 

오른쪽 숫자 61은 테이블 이용시간이 몇 분 남았는지를 알려줍니다!

패드에 남은 이용시간도 뜨고

중간중간 얼마나 먹었는지

지금까지 주문내역과 합계를 볼 수 있어요.

 

일본식 냉면??

호기심에 시켜본 냉면

맛은 무슨 맛이지 싶은 맛이에요.

나쁘진 않은데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았던.. 

그런 맛입니다.ㅋㅋㅋ

담백한 거 좋아하시면 한 번 드셔보세요!

 

쌓여있는 고기를 보니 행보쿠하네요..

오사카 야키니쿠 식당 '토키와테이'

0秒レモンサワー 仙台ホルモン焼肉酒場 ときわ亭 なんば日本橋店

알고 보니 체인점이었네요!

 

일본여행하며 묵었던 숙소 바로 근처에 있어서

이런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ㅎㅎ

 

↓↓가성비 좋은 난바역 근처 호텔을 찾으신다면??

[일본]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사라사호텔'

 

[일본]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사라사호텔'

오사카 공항에서 라피트 열차 타고 난바로 넘어갈 계획이신 분~?? 근처에 가깝고 가성비 괜찮은 호텔 찾으신다면! 사라사호텔 추천드려요~~ 난바에 위치한 사라사 호텔에서 2박 3일 지내며 느꼈

dnjstbd2.tistory.com

 

바로 근처가 숙소라서 술을 마시면서도

마음이 편안했답니다

마치 집 근처라 대리부를 필요 없는 편안함??ㅋㅋ

 

토키와테이 가게 모습! 커다란 사거리에 위치해있다.

오사카 야키니쿠 맛집 '토키와테이'

다음에 오사카 방문하면 또 먹으러 가고 싶은 곳이에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찐 맛집 인정입니다!


[토키와테이 ときわ亭]

매일 16:00~11:00

화장실 O

배달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