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나라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익스프레스 티켓)

728x90

5년 만에.. 오사카를 다시 찾았습니다!!

순전히 유니버셜이 가장 큰 목적이었던 이번 오사카여행...

처음이라면 헷갈릴 수밖에 없는 입장권과 익스프레스 티켓에 대해 정리해 보았어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종류

일단 이 두 개만 기억하세요. '파크 입장권, 익스프레스 티켓'

우선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놀이공원에 입장을 위한 입장권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이 입장권이 날짜마다 가격이 다 다르답니다. (성수기 시즌일수록 비쌈)

보통 A시즌부터 E시즌으로 나뉘는데 티켓 판매 사이트 가면 각 시즌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런 식으로 나누어져 있으니 내가 갈 날짜랑 가격비교해서 시즌 고르시면 됩니다.

비성수기일수록 가격도 좀 더 저렴하고 사람도 없으니 가능하다면 그런 날로 가는 게 좋겠죠??

참고로 티켓은 공식대리점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전매티켓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돈주고 구입했더라도 무효될 수 있으니 주의!

저도 저 글 보고 유니버셜 공식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한국판매대리점 중 하나를 골라 티켓을 구입했답니다.

유니버셜재팬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판매 대리점 목록 이에용.

저는 이 중 클룩에서 입장권을 구입했습니다.

같은 날 티켓이어도 사이트마다 먼저 매진된 곳도 있어요. 

티켓은 성인용, 아동용 구분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고

어플이나 메일을 통해 입장권을 확인하실 수 있어용!

구매완료하면 구입했던 사이트나 메일로 입장권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는 불안해서 프린트도 하고 휴대폰에 원본도 담아갔어요.ㅋㅋ

막상 가서는 종이는 꺼내지도 않고 다 휴대폰에 있는 걸로 입장했답니다.

 

여기까지만 하셔도 유니버셜에서 즐기는 것은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알려드릴 티켓은 익스프레스 티켓인데요.

익스프레스 티켓은 입장권과는 별개로 놀이기구 대기시간을 확 줄이고!

바로 탈 수 있는 티켓이라고 보시면 돼요.

 

참고로 요즘 인기 많은 마리오월드도 오픈런해서 확약권 받을 거 아니면

마리오월드 포함된 익스프레스 티켓을 사시는 게 훨씬 편하답니다.

(해리포터존이랑 마리오월드는 사람이 많아 따로 입장확약권이 있어야 입장가능해요!)

마리오월드에 큰 관심 없었는데.. 기념품은 제일 많이 산 바로 그곳..........

익스프레스 티켓은 4도 있고 7도 있는데 저는 이때까지 항상 4로만 즐겨왔습니다.ㅋㅋ

숫자 그대로 4개를 대기 없이 탈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익스프레스도 종류가 나뉘어요.

탈 수 있는 놀이기구 별로 나누어져 있고 그에 따라 가격도 차이가 있답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 종류로 나누어져 있어요! 

사진 외에도 몇 가지 더 있으니 꼭 타고 싶다 하는 놀이기구 포함되어 있는 걸로 사시는 것을 추천!

 

간혹 날짜고르고 익스티켓을 고르려는데 티켓이 안 보이는 경우가 있어요.

그것은 바로 그 날짜 해당 익스프레스티켓이 매진된 것이랍니다..

그러니 미리미리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입하시면 QR코드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 해당 놀이기구 시간에 맞춰가서

직원분께 익스프레스 QR확인받고 이제 즐기시면 됩니다! 

 

참고로 익스프레스티켓은 없어도 놀이공원에서 놀 수 있지만 (대기가 길 뿐..) 

입장권은 없으면 파크 입장 자체가 불가하니 꼭 티켓 잘 구분해서 구입하시도록 주의하세요!

 

728x90
반응형